김휘성군 실종 엿새째…헬기·드론 동원해 분당 일대 수색
본문 바로가기
사회 생활 뉴스

김휘성군 실종 엿새째…헬기·드론 동원해 분당 일대 수색

by 오늘맑음🌞 2021. 6. 28.

어제(26일)에 이어, 다시 한 번 이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군입니다. 오늘로 엿새째 실종 상태입니다. 경찰이 헬기와 드론을 띄우고 수색 범위를 넓혀가며 찾고 있지만 별다른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제보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김휘성군 마지막모습 엿새째 실종된 김휘성 군 마지막 모습 (성남=연합뉴스) 지난 22일 하교 후 엿새째인 27일까지 행적이 묘연한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이 실종 당일 오후 5시 22분께 서현역 영풍문고에서 문제집을 구매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는 모습. CCTV 영상 화면 캡처



경찰은 오늘도 헬기와 드론을 이용해 수색했습니다.

수색 범위도 분당 율동공원과 새마을 연수원, 천은정사 일대까지 넓혔습니다.

경찰 기동대 등 180명 가까운 경력을 투입하기도 했습니다.

전날, 김 군 집 주변과 야산 등을 수색했지만 뚜렷한 행적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김 군은 지난 22일 서점에서 책을 사고 버스정류장으로 이동한 이후 행적이 끊겼습니다.

김 군이 휴대전화를 학교에 두고 나와, 위치 정보를 찾기도 어렵습니다.




교통카드 충전 기록은 있지만, 김 군이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쓰지 않아 추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경찰은 수색작업과 함께 김 군이 사라진 버스 정류장을 중심으로 행적을 찾고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 CCTV와 서현역 근처를 지나는 버스 블랙박스 등도 확보해 분석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경우, 화질이 떨어져 특정 인물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김 군의 휴대전화도 분석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여러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라 밝혔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