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부부, '불법 촬영' 뱃사공 폭로 후 2차 가해 고통 호소
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던밀스 부부, '불법 촬영' 뱃사공 폭로 후 2차 가해 고통 호소

by 오늘맑음🌞 2022. 7. 18.

래퍼 던밀스가 뱃사공의 불법 촬영 사건 이후 이어진 2차 가해에 대해 호소했다.

던밀스는 지난 17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아내 A씨 관련 루머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던밀스는 "내 아내는 담배 피운 적도 없고 술 마시는 거 올린 적도 없다. 그냥 뱃사공, 리짓군즈 팬이면 안타깝다고 이야기하라"라며, A씨를 향한 인신공격과 루머에 대해 반박했다.

그는 뱃사공에 대해 "피해자 조사 나가지 말라고 회유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라고 주장하면서 "몇 명의 삶을 망가뜨렸느냐. 다들 잘만 살던데 나랑 와이프만 응급실 가고 세상 끝난 것 같은 기분 느꼈다. 우리 아기는 태어나지도 못하고 하늘나라로 갔다"고 말하기도 했다.

A씨 또한 SNS를 통해 "성범죄 피해자라는 사실을 제일 알리기 싫었던 것은 부모님 때문"이라며 "처음에 (나를) '아는 동생'으로 지칭했다. 피해자가 누군지가 그렇게 중요할지 몰랐다. 가해지가 누군지가 가장 중요하다고만 생각했다"면서 "하지만 모든 게 나의 자작극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뱃사공이 '극단적 선택을 하고 싶다'고 말해 진짜로 그럴까 봐 무서웠다.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엄연히 협박이란 걸 알았다. 사과문, 고소도 필요 없었다. 더 이상 제발 내 이야기를 하지 말아 달라 부탁했다. 하지만 넌 오히려 나에게 '단 한 번의 사진 유포라고 써라, 고인 이야기는 잘못된 거라고 써라'고 끈질기게 협박, 회유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너의 멤버, 소속사 사장과 함께 이 일을 상의한다고 다시 내 사진을 돌려봤다. 나와 오빠는 그 사실을 알고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았다. 다 끝나기만을 바라고 6월 30일 모아둔 약을 먹었다. 집에 돌아온 오빠가 119를 불러 응급실에 갔다. 너무 많은 약을 먹어 수 시간에 걸쳐 위세척을 하고 겁에 질린 오빠는 이 일을 우리 엄마한테 얘기했다"라고 호소하면서 "뱃사공 네가 그냥 인정하고 사과만 했더라도 나머지 멤버들, 카톡방 공개도 안 했을 것이다. 우리 아기도 내 뱃속에 잘 있을 거야. 양심이 있다면 그 어떤 변명도 하지 마"라고 경고했다.

A씨는 지난 5월 뱃사공의 불법 촬영 및 유포 행위에 대해 폭로했다. 뱃사공은 "피해자 분께 깊이 사죄드린다"라고 사죄하면서 "피해자분이 고소하지는 않으셨지만 죗값을 치르는 게 순리라고 생각되어 경찰서에 왔다. 성실히 조사받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평생 반성하겠다"라고 밝혔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